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약칭 : 엔지니어링산업법): 법령, 시행령, 시행규칙 또는 문화마케팅 트렌드와 사례분석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약칭 : 엔지니어링산업법): 법령, 시행령, 시행규칙 또는 문화마케팅 트렌드와 사례분석

최고관리자
2024-12-19 07:55 61 0

본문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약칭 : 엔지니어링산업법): 법령, 시행령, 시행규칙
9791168814172.jpg


도서명 :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약칭 : 엔지니어링산업법): 법령, 시행령, 시행규칙
저자/출판사 : 해광,편집부, 해광
쪽수 : 103쪽
출판일 : 2023-05-04
ISBN : 9791168814172
정가 : 11000

목차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시행령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시행규칙




문화마케팅 트렌드와 사례분석
9788959729739.jpg


도서명 : 문화마케팅 트렌드와 사례분석
저자/출판사 : 윤홍근, 청람
쪽수 : 428쪽
출판일 : 2023-08-30
ISBN : 9788959729739
정가 : 30000

Chapter 01 문화마케팅의 이해
1. 문화마케팅의 개념
2. 문화마케팅의 등장배경과 중요성
3. 문화마케팅의 발전과정
4. 문화마케팅의 연구영역
5. 문화산업과 문화마케팅의 특징

Chapter 02 문화마케팅 계획의 수립
1. 기업사명과 비전 설정
2. 기업목표
3. 사업영역의 설정
4. 마케팅계획의 프로세스

Chapter 03 문화마케팅 환경분석과 소비자행동
1. 문화마케팅 환경 이해
2. 문화소비자
3. 문화상품의 소비패턴 변화
4. 소비자의 행동에 대한 이해

Chapter 04 STP전략
1. 단계적 시장분석의 개요
2. 시장세분화
3. 표적시장의 선정
4. 포지셔닝
5. 마케팅믹스(4P)

Chapter 05 상품관리 및 브랜드관리
1. 문화상품의 개념과 유형
2. 새로운 문화상품 개발
3. 제품수명주기의 전략
4. 브랜드관리
5. 4대 엔터테인먼트회사의 성공요인 분석

Chapter 06 가격관리
1. 가격의 정의와 특징
2. 문화상품의 가격특성
3. 가격결정의 고려요인
4. 가격결정방법
5. 가격전략

Chapter 07 유통관리
1. 문화상품의 유통경로
2. 가치사슬의 체계
3. 유통기관의 파워
4. 창구효과
5. 웹툰의 유통다각화(OSMU)
6. OTT서비스의 활성화
7. 1인 미디어 플랫폼의 부상

Chapter 08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개요
2. 광고
3. PR
4. PPL
5. 판매촉진
6. 소셜미디어(SNS)의 활용

Chapter 09 문화마케팅 응용전략
1. 7P전략
2. 5 Force 모델
3. 블루오션전략
4. 다이아몬드 모델

Chapter 10 문화와 ICT 융합마케팅
1. 문화와 ICT 융합기술의 중요성
2. 문화와 ICT 융합기술 사례

Chapter 11 문화마케팅의 확장
1. 스토리텔링마케팅
2. 스타마케팅
3. 한류마케팅
4. 문화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