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례 또는 지속가능한 관광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순례 또는 지속가능한 관광

최고관리자
2024-12-19 07:55 7 0

본문




순례
9791192964072.jpg


도서명 : 순례
저자/출판사 : 박범신, 파람북
쪽수 : 320쪽
출판일 : 2023-03-22
ISBN : 9791192964072
정가 : 17000

글쓴이의 말
005 인생이란 시간을 따라 걷는 하나의 순례이다

1장 비우니 향기롭다
- 히말라야에서 보내는 사색 편지
012 들어가는 말 위대한 사랑을 꿈꾸며
014 왜 떠나는가
020 천연의 사원
026 신의 창으로 들어가다
033 우유의 강을 건너면서
037 실패하기 위해 히말라야에 온다
041 히말라야는 묵음의 언어이다
048 갈망과 염원이 솟아날 때
054 우리가 별처럼 영원할 수 있을까
061 왜 산사람들은 정상에 오르는가
067 색계에서 욕계를 보다
071 빙하 위를 걸어서 간다
080 사색을 잃어버린 근대화의 길
085 다시, 카트만두
088 풍요의 여신 안나푸르나
092 티베트 불교의 성지 묵티나트 가는 길
097 천 년의 바람 마르파
102 세계에서 가장 깊은 다울라기리 계곡
106 푼힐 언덕에 해가 뜰 때
111 부족한 ‘여기’와 그리운 ‘저기’ 사이
2장 카일라스 가는 길
- 영혼의 성소를 찾아서
120 박수무당이 내게 한 말
122 왜 카일라스인가
127 하늘길
132 흔들리는 영혼, 라사
137 옴마니밧메훔
143 티베트의 젊은 꿈과 이상
148 달라이 라마의 여름 궁전
153 티베트 사람들의 축제
158 본성 그대로의 남쵸 호수
165 천장
170 티베트 제2의 도시 시가체
177 길 없는 길
186 마침내 신의 얼굴을 보다
194 눈물의 돌마라 고개에서
202 우주의 자궁 마나사로바
206 다시, 옴마니밧메훔

3장 그 길에서 나는 세 번 울었다
- 산티아고 순례
212 바람의 길에 대한 예감
217 그해 봄 떠날 무렵 길 앞에서 중얼거리다
229 아주 오래된 길
233 아주 오래된 욕망
239 아주 오래된 짐
244 바람의 숨결
247 아주 오래된 도구
252 동행자
257 본성의 길
262 아주 오래된 침대
267 아주 오래된 행복
272 아주 오래된 갈망
278 아주 오래된 기도
288 꽃으로 필 다른 날들을 기다리며

4장 새로운 순례길의 황홀한 초입에서
- 폐암일기
292 길이 걷는 나를 보살핀다
296 어느 더운 여름날의 추억
299 존재의 품격
302 보자기로 싼 폭탄을 안고
306 나의 모든 사랑에게
308 생존율 27퍼센트의 길
311 취꽃
315 비밀
316 옹골찬 파동




지속가능한 관광
9788959729500.jpg


도서명 : 지속가능한 관광
저자/출판사 : Alexandra Coghlan, 청람
쪽수 : 308쪽
출판일 : 2023-02-28
ISBN : 9788959729500
정가 : 29000

Section 1 서론
Chapter 1 지속가능한 관광의 정의와 기원
1.1 지속가능성의 개념
1.2 지속가능한 개발
1.3 지속가능한 관광
1.4 지속가능한 관광에 대한 생각의 순서
1.5 지속가능한 관광을 위한 제도적 틀
1.6 생태관광: 지속가능한 관광의 대명사
1.7 실행에 있어서의 복잡한 관계
Chapter 2 관광에서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데 있어 도전과제
2.1 지속 가능성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
2.2 관광 분야에 특정된 도전 과제
2.3 기후변화
Chapter 3 관광의 영향
3.1 관광 영향 파악의 문제
3.2 관광의 경제적 영향
3.3 관광의 사회문화적 영향
3.4 관광의 환경적 영향

Section 2 지속가능성의 관리
Chapter 4 지속가능한 관광 정책 프레임워크
4.1 관광: 불명확한 난제
4.2 관광분야 정책 및 계획의 개요
4.3 지속가능한 관광과 관련된 국제 규약
4.4 관광 분야의 국제 규약
4.5 지속 가능한 관광을 위한 공급망 정책
4.6 지속가능한 지역관광 전략계획 및 정책 수립
Chapter 5 거버넌스와 파트너십
5.1 바람직한 거버넌스의 원칙
5.2 바람직한 거버넌스의 개발
5.3 거버넌스 및 파트너십이 직면한 과제
5.4 사례 연구: 골드 코스트(Gold Coast)
5.5 지속가능한 관광을 위한 기타 형태의 파트너십
Chapter 6 윤리와 가치
6.1 윤리의 기초
6.2 관광윤리
6.3 비즈니스 윤리 포지셔닝
6.4 관광업의 윤리적 문제에 대한 목소리 내기
Chapter 7 측정 및 도구
7.1 방문객 영향 측정도구
7.2 규제 수단
7.3 경제적 인센티브
7.4 자발적 매커니즘
7.5 지원 매커니즘
Chapter 8 지속가능한 관광의 운영
8.1 경험 경제: 관광객 경험에 지속가능성을 통합
8.2 공동 창출된 경험과 서비스 지배 논리
8.3 지속가능성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8.4 사례 연구: 비즈니스 모델과 지속가능성의 통합

Section 3 지속가능한 관광의 미래
Chapter 9 변화와 혁신
9.1 변화의 이해
9.2 예측
9.3 관광분야의 혁신
9.4 혁신 사례: 가상현실
Chapter 10 결론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