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해커스임용 설보연 SANTA 교육학 1 또는 간다 마사노리의 감정 마케팅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법
땅끝
2024-12-19 07:52
97
0
본문
2025 해커스임용 설보연 SANTA 교육학 1

도서명 : 2025 해커스임용 설보연 SANTA 교육학 1
저자/출판사 : 설보연, 해커스임용
쪽수 : 644쪽
출판일 : 2024-01-02
ISBN : 9791169995887
정가 : 33000
PART 1 교육의 이해
한눈에 구조화하기
Chapter 01 교육의 개념
01 교육의 어원
02 교육의 정의 방식
03 교육의 대표적 정의
04 주요 교육관
Chapter 02 교육의 목적 및 교육요소
01 교육목적
02 교육의 가능성, 교육부정설 및 교육만능설
03 교육의 3요소
Chapter 03 교육의 여러 가지 유형
01 형식교육과 비형식교육
02 대안교육
03 인성교육
04 전인교육
키워드 인출로 핵심 빈칸 채우기
PART 2 교육과정
한눈에 구조화하기
Chapter 01 교육과정의 개념과 유형
01 교육과정의 개념
02 교육과정의 유형
Chapter 02 교육과정의 발달
01 교과중심 교육과정
02 경험중심 교육과정
03 학문중심 교육과정
04 인간중심 교육과정
05 통합 교육과정
06 역량중심 교육과정
Chapter 03 교육과정의 개발과 모형
01 교육과정 설계의 기초
02 타일러의 합리적 - 선형적 개발모형
03 타바의 단원 개발모형
04 스킬벡의 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모형
05 위긴스와 맥타이의 백워드 설계모형
06 워커의 자연주의적 개발모형
07 아이즈너의 예술적 개발모형
08 파이나의 실존적 재개념화
09 애플의 구조적 재개념화
10 아들러의 파이데이아 제안
Chapter 04 교육과정의 실행과 우리나라 교육과정
01 교육과정 실행의 개념과 실제
02 교육과정 재구성
03 우리나라 교육과정
04 2015 개정 교육과정
05 2022 개정 교육과정
06 자유학기제, 집중이수제, 고교학점제
키워드 인출로 핵심 빈칸 채우기
PART 3 교육방법 및 공학
한눈에 구조화하기
Chapter 01 교육공학
01 교육공학의 이해
02 교육공학의 이론적 기초
Chapter 02 교수설계 모형과 이론
01 교수체제설계의 기초
02 교수체제설계모형
03 교수설계 이론과 전략: 객관주의 1
04 교수설계 이론과 전략: 객관주의 2
05 교수설계 이론과 전략: 구성주의
Chapter 03 교수방법과 교수매체
001 전통적 교수법
02 교수매체
03 테크놀로지 활용 수업
키워드 인출로 핵심 빈칸 채우기
PART 4 교육평가
한눈에 구조화하기
Chapter 01 교육평가의 이해
01 교육평가의 개념
02 교육평가의 목적과 기능
03 교육평가의 절차
Chapter 02 교육평가의 모형
01 목표중심모형
02 판단중심모형
03 의사결정모형
04 자연주의 평가모형
Chapter 03 교육평가의 유형
01 평가 기준에 따른 분류
02 평가 시기에 따른 분류
03 대안적 평가
04 과정중심 평가
05 평가대상의 행동에 따른 분류
06 평가방법에 따른 분류
Chapter 04 교육평가의 실제
01 평가문항의 제작
02 평가 양호도
03 문항분석의 이론과 실제
Chapter 05 교육통계
01 기술통계와 추리통계
02 기술통계
03 추리통계
키워드 인출로 핵심 빈칸 채우기
PART 5 교육연구
한눈에 구조화하기
Chapter 01 교육연구 개관
01 교육연구의 개념 및 특징
02 교육연구 절차
Chapter 02 연구방법
01 기술적 연구법
02 상관/인과 비교연구
03 실험적 연구법
04 내용분석법
05 사례연구
06 문화기술적 연구
07 내러티브 연구
08 현상학적 연구
09 근거이론
10 현장연구
키워드 인출로 핵심 빈칸 채우기
부록 1 2024~2013학년도 교육학 기출문제
부록 2 키워드 찾아보기
간다 마사노리의 감정 마케팅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법

도서명 : 간다 마사노리의 감정 마케팅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법
저자/출판사 : 간다 마사노리, 두드림미디어
쪽수 : 180쪽
출판일 : 2024-05-10
ISBN : 9791193210734
정가 : 18500
시작하면서 4
추천사 8
PART 1. 라이벌을 질투하게 만드는 마케팅 비법
전력을 다하면, 홈런 18
운인가, 실력인가? 20
비즈니스는 쾌감 23
실패는 없다. 실패 하나하나가 하나의 데이터가 된다 25
한 번의 행동이 100번의 명상보다 낫다 27
연줄도, 인맥도 없기에 행동할 수 있다 29
마케팅 레슨 33
PART 2. 고객의 감정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왜 비즈니스는 어렵다고 생각되는 것일까? 36
감정 마케팅을 실천하기 위한 5대 포인트 40
포인트 1 40
3가지 종류의 고객과 그 각각의 고객을 모으는 도구 43
포인트 2 46
포인트 3 51
포인트 4 56
포인트 5 63
마케팅 레슨 68
PART 3. 정직한 사람이 빠지기 쉬운 비즈니스 상식의 4가지 덫
왜 나는 적을 만들게 되는가? 72
정직한 사람이 빠지기 쉬운 비즈니스 상식의 4가지 덫 1
“입소문만으로 굉장히 잘 팔리고 있어요” 75
입소문만으로 팔리는 상품, 팔리지 않는 상품 78
정직한 사람이 빠지기 쉬운 비즈니스 상식의 4가지 덫 2
“그것이 우리 집의 노하우입니다” 81
정직한 사람이 빠지기 쉬운 비즈니스 상식의 4가지 덫 3
“앞으로 유망한 자격증입니다” 85
정직한 사람이 빠지기 쉬운 비즈니스 상식의 4가지 덫 4
“상장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89
돈이 없으니까 노력할 수 있다 91
고객을 유치할 지식이 있다면, 밤에도 안심하고 잠들 수 있다 95
마케팅 레슨 101
PART 4. 감정 마케팅 실천 편
누구나 반드시 하게 되는 5가지 실수
- 그래서 고객이 모이지 않는 것이다 104
흔히 하게 되는 실수 1
갑자기 인생을 이야기하게 된다 107
흔히 하게 되는 실수 2
교과서 같아서 이해하기 어렵다 112
흔히 하게 되는 실수 3
잔재주만을 흉내 낸다 115
흔히 하게 되는 실수 4
설계도가 고객의 감정과 어긋나 있다 119
흔히 하게 되는 실수 5
반응률로 성공과 실패를 성급히 판단한다 122
당신과 거래하지 않으면, 바보라는 말을 듣게 되는 방법 125
마케팅 레슨 128
PART 5. 감정 마케팅으로 고객을 사로잡아라
왜 말의 선택으로 반응이 달라질까? 132
고객의 감정을 바탕으로 비즈니스를 재구축한다 135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고객 만족만으로는 부족하다 138
고객 이탈 현상 141
포인트 카드의 한계 143
고객 충성도란 무엇일까? 145
당신의 회사에 호의를 가지는 시간을 늘릴 방법 149
실제로 해보니 어떤 효과가 있나요? 154
경제적 대가의 추구에서 고객과의 인간관계 중시로 157
22일째부터는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159
고물 컴퓨터만 있어도 실천할 수 있다 161
고객 교육 커리큘럼을 만들어서 회사의 팬으로 만드는 방법 163
고객 육성 마케팅을 도입하자 169
마치면서 172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