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하면 모두가 고객이 된다 또는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땅끝
2024-12-18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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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내가 말하면 모두가 고객이 된다
도서명 : 내가 말하면 모두가 고객이 된다
저자/출판사 : 오다겸, 공감
쪽수 : 160쪽
출판일 : 2023-09-06
ISBN : 9788960653269
정가 : 15800
프롤로그
[Part1 ]
“ 가는 말 오는 말 책임지는 1인 기업가 나 홀로 비즈니스
온택트 언택트는 콜로 뚫는다 ㆍ 017
긍정만이 성공한다 ㆍ 020
내가 믿어야 고객이 나를 신뢰한다 ㆍ 026
성공한다고 결단해야 성공한다 ㆍ 031
긍정 언어를 선택합니다 ㆍ 035
먼저 시작하고 나중에 완벽해진다 ㆍ 038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런 결과가 없다,
결단하고 먼저 시작하자 ㆍ 042
될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다 ㆍ 044
당당하게 요청하라 ㆍ 051
원하는 것을 얻고 계속 조율하라 ㆍ 054
무엇을 남기고 갈 것인가? ㆍ 059
Part 2.
‘무조건 해피 엔드로 끝내기“
부정적인 것을 아예 잊어라 ㆍ 071
남의 말은 아예 하지 마라 ㆍ 076
자랑은 아예 하지 마라 ㆍ 078
나쁜 것에 대한 이야기는 아예 하지 마라 ㆍ 080
성의 없는 표현은 아예 하지 마라 ㆍ 083
말 자르기는 아예 하지 마라 ㆍ 086
상대의 화에 아예 감정을 표내지 마라 ㆍ 089
내 생각이 옳다고 아예 말하지 마라 ㆍ 091
내가 끌고 가겠다고 아예 생각하지 마라 ㆍ 093
고객이 싫어하는 일체의 언행은 아예 하지 마라 ㆍ 097
Part 3.
“내가 말하면
모두 고객이 되는 방법(아웃 콜)“
제안할 때는 “우리”라고 말하라 ㆍ 105
작게 부담 없이 시작하라 ㆍ 107
고객이 말하게 하라 ㆍ 114
질문의 기적을 활용하라 ㆍ 117
정보를 주는 사람이 되어라 ㆍ 125
신뢰를 주는 목소리를 만들어라 ㆍ 129
감동을 주는 단어와 친해져라 ㆍ 133
소박하고 친근감 있게 다가가라 ㆍ 136
안전하고 완성된 스토리로 말하라 ㆍ 141
웃는 얼굴로 점검하라 ㆍ 145
고객을 행복하게 하라 ㆍ 147
고객에게 코칭 방법을 써 보라 ㆍ 155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도서명 :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저자/출판사 : 김세윤, 루비페이퍼
쪽수 : 232쪽
출판일 : 2023-10-20
ISBN : 9791193083086
정가 : 28000
[CHAPTER 01]
언리얼 엔진은 어디에 쓰는 거죠?
: 언리얼 엔진의 이해와 활용
__01 언리얼 엔진이란?
__02 언리얼 엔진과 영상 제작
__03 소규모 제작팀을 위한 언리얼 엔진 활용
[CHAPTER 02]
언리얼 엔진은 슈퍼 컴퓨터에서만 작동한다?
: 컴퓨터 사양에 대한 이야기
__01 필요 컴퓨터 사양
__02 컴퓨터 부품별 정보
[CHAPTER 03]
언리얼 엔진, 어떻게 시작하죠?
: 설치부터 환경 설정까지
__01 언리얼 엔진 설치
__02 마켓 플레이스 소개
__03 언리얼 엔진 교육용 웹 사이트
[CHAPTER 04]
일단 한 번 실행해 봅시다!
: 언리얼 엔진 에디터 톺아보기
__01 언리얼 엔진 시작하기
__02 에디터와 친해지기
__03 각종 모드 및 파일 관리
__04 새로운 레벨 만들기
__05 환경 액터 살피기
[CHAPTER 05]
도대체 이게 다 뭐죠?
: 언리얼 엔진의 필수 용어와 개념 정리
__01 기본 개념 및 용어 정리
__02 3D 그래픽 작업에서 최적화
__03 나나이트와 루멘
[CHAPTER 06]
세트장 만드는 데 돈이 안 들어요 1
: 기본 랜드스케입 만들기
__01 랜드스케입 다루기
__02 랜드스케입의 다양한 스컵트 툴 알아보기
__03 알파 브러쉬 사용하기
__04 랜드스케입 머테리얼 활용하기
[CHAPTER 07]
세트장 만드는 데 돈이 안 들어요 2
: 무료 에셋으로 숲, 건물 환경 만들기
__01 메가스캔 라이브러리 / 마켓 플레이스 활용
__02 스태틱 메쉬 배치
__03 폴리지 배치
__04 단계적 콘텐츠 생성 툴 소개
[CHAPTER 08]
배우님 촬영 시간 늦으시면 안됩니다
: 메타휴먼 캐릭터 만들기
__01 메타휴먼 크리에이터 사용하기
__02 컨트롤 릭 쓰는 법
__03 앱으로 표정 모션 녹화하기
[CHAPTER 09]
편집할 줄 알면 거저먹는 챕터
: 시퀀서 제대로 이해하기
__01 시퀀서 다루기
__02 씨네 카메라 소개
[CHAPTER 10]
장비 대여비는 넣어 두세요
: 라이팅 기능 알아보기
__01 라이트 액터의 종류
__02 라이팅 최적화
__03 포스트 프로세싱
[CHAPTER 11]
시퀀스와 라이팅 제대로 다루기
: 시퀀스 초기 설정부터 라이팅 조절까지
__01 시퀀스 따라하기
__02 씨네 카메라 추가하기
__03 라이팅 조절하기
[CHAPTER 12]
리얼 같은 리얼 아닌 언리얼 리얼리즘
: 본격적으로 렌더링하기
__01 리얼리즘이란?
__02 렌더링의 개념
__03 무비 렌더 큐 다루기
[CHAPTER 13]
렌더하고 끝이 아니다?
: 완벽한 영상을 위한 후속 편집 작업
__01 다빈치 리졸브와 컬러 스페이스 설정
__02 색 보정 및 후처리
[CHAPTER 14]
손재주 없어도 스토리보드, 라이팅 플랜이 뚝딱!
: 프리프로덕션을 위한 2가지 작업
__01 스토리보드 제작
__02 라이팅 플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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