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너무 많은 어른들을 위한 심리학(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 또는 2024 유선배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과외노트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생각이 너무 많은 어른들을 위한 심리학(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 또는 2024 유선배 SMAT Module B 서비스 …

땅끝
2024-12-18 10:31 20 0

본문




생각이 너무 많은 어른들을 위한 심리학(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
9791190538602.jpg


도서명 : 생각이 너무 많은 어른들을 위한 심리학(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
저자/출판사 : 김혜남, 메이븐
쪽수 : 320쪽
출판일 : 2023-09-25
ISBN : 9791190538602
정가 : 17800

스페셜 에디션을 펴내며

Prologue | 후회 없는 삶을 살고 싶다면

Chapter 1. 나는 왜 이렇게 생각이 많은 걸까?
나는 왜 이렇게 생각이 많은 걸까?
긍정적인 생각과 부정적인 생각의 황금비율
지금 서른 살이 힘들 수밖에 없는 이유
인간관계가 너무 피곤하다는 사람들의 특징
‘어른’이라는 이름의 무게
걱정의 90퍼센트를 없애는 가장 단순한 방법
결국 환자들을 울게 만든 말
마흔두 살에 찾아온 병이 내게 가르쳐 준 것들

Chapter 2. 부정적인 생각을 멈추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해 주고 싶은 말들
감정 기복이 심한 사람들이 흔히 하는 착각
누구에게나 어떤 일이든지 일어날 수 있다
나는 왜 이렇게 부족한 게 많은 걸까?
약점을 고치려 애쓰기보다 강점을 더 키울 것
항상 밝고 유쾌한 사람에게 주눅 들 필요가 없는 이유
일에 대한 비판을 당신에 대한 비난으로 받아들이지 말 것
‘짜증 난다’는 말을 많이 하는 사람들의 특징
한 번쯤은 자기 자신에게 솔직해져 볼 것
화를 다스리는 가장 좋은 방법 6가지

Chapter 3. 당신을 힘들게 만드는 문제는 따로 있을 수도 있다
그녀가 아이를 낳은 후 갑자기 나를 찾아온 이유
누구나 마음속에 상처 입은 어린아이가 살고 있다
정신분석을 공부하며 비로소 깨달은 것
당신이 쓰는 방어 기제에 문제가 있는지도 모른다
어린 시절 얘기를 불편해하는 사람들의 공통점
내 안의 어린아이를 달래는 4가지 방법

Chapter 4. 정신분석에서 배우는 단단한 어른의 태도
첫눈에 반한 운명 같은 사랑이 위험한 이유
좋아하는 일도 지겨울 때가 있는 법이다
가까운 사람일수록 지켜야 할 최소한의 예의
‘도와 달라’는 말을 잘 못하는 사람들의 공통점
경청이야말로 가장 좋은 대화법이다
어설픈 용서는 서로를 망칠 뿐이다
내가 당신에게 못된 딸이 되라고 권하는 까닭
남이 나를 함부로 대하지 못하게 만드는 법

Chapter 5. 마흔이 되기 전에 배워 둬야 할 것들
인생을 살면서 풀어야 할 가장 큰 숙제
‘안녕’이라는 작별 인사가 중요한 이유
더 늦기 전에 꼭 해야 할 일
이별을 견딜 수 없는 사람들의 심리
언니의 갑작스러운 죽음이 나에게 남긴 것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이에게 함부로 하면 안 되는 말
실연에 대처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
슬플 때는 굳이 강한 척하지 말 것

Chapter 6. 이렇게 나이 들 수만 있다면
내가 삶의 흉터들을 사랑하는 이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 인생의 많은 문제가 해결된다
내가 치열하게 산 30대를 후회하지 않는 까닭
결혼한 아들과 딸에게 해 주고 싶은 유일한 당부
행복한 어른은 가끔 어린아이처럼 놀 줄 안다
마흔 이후, 가장 필요한 건 체력이다
우리가 서로에게 상처를 가장 적게 줄 수 있는 방법
나는 이렇게 나이 들어 가고 싶다




2024 유선배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과외노트
9791138355452.jpg


도서명 : 2024 유선배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과외노트
저자/출판사 : 한국서비스경영연구소, 시대고시기획
쪽수 : 352쪽
출판일 : 2023-10-10
ISBN : 9791138355452
정가 : 16000

■ [책 속의 책] 실제경향 모의고사
제1회 실제경향 모의고사
제2회 실제경향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

■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Chapter 01 서비스 세일즈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세일즈 전략
Chapter 03 서비스 세일즈 성공법칙
Chapter 04 고객유형 및 고객상황별 상담기법
Chapter 05 MOT 분석 및 관리
출제유형문제

■ PART 02 고객관계관리
Chapter 01 고객관계의 이해
Chapter 02 고객관계관리의 이해
Chapter 03 고객경험관리의 이해
Chapter 04 구매사이클과 충성고객
Chapter 05 고객포트폴리오 관리와 고객가치측정
출제유형문제

■ PART 03 VOC와 컴플레인
Chapter 01 VOC 관리 시스템
Chapter 02 VOC 빅데이터 수집 방법과 데이터 마이닝
Chapter 03 컴플레인 개념 이해
Chapter 04 컴플레인 대응 원칙
Chapter 05 컴플레인 해결 방법
출제유형문제

■ PART 04 서비스 유통관리
Chapter 01 서비스 유통경로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유통경로의 설계와 유통경로 관리
Chapter 03 서비스 유통 촉진과 가격 결정, 경로특성
Chapter 04 전자적 유통경로 관리
Chapter 05 서비스 구매과정의 물리적 환경 이해
출제유형문제

■ PART 05 성인학습자의 교육훈련 및 코칭, 멘토링
Chapter 01 성인교육과 성인학습의 이해
Chapter 02 교육훈련(Education Training)
Chapter 03 코칭과 코칭스킬
Chapter 04 리더십과 멘토링
Chapter 05 감정노동과 직무스트레스
Chapter 06 동기부여의 이해
Chapter 07 서비스 마케팅과 내부마케팅
출제유형문제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