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텅 수능기출 모의고사 35회 생명과학1(2024)(2025 수능대비) 또는 문화융합: 소통와 공명의 합
땅끝
2024-12-18 10:31
10
0
본문
마더텅 수능기출 모의고사 35회 생명과학1(2024)(2025 수능대비)
도서명 : 마더텅 수능기출 모의고사 35회 생명과학1(2024)(2025 수능대비)
저자/출판사 : 마더텅 편집부, 마더텅
쪽수 : 320쪽
출판일 : 2024-01-09
ISBN : 9791168595330
정가 : 13900
1회 2023년 3월 고3 학력평가
2회 2022년 3월 고3 학력평가
3회 2021년 3월 고3 학력평가
4회 2020년 3월 고3 학력평가
5회 2019년 3월 고3 학력평가
6회 2023년 4월 고3 학력평가
7회 2022년 4월 고3 학력평가
8회 2021년 4월 고3 학력평가
9회 2020년 4월 고3 학력평가
10회 2019년 4월 고3 학력평가
11회 2024학년도 6월 고3 학력평가
12회 2023학년도 6월 고3 모의평가
13회 2022학년도 6월 고3 모의평가
14회 2021학년도 6월 고3 모의평가
15회 2020학년도 6월 고3 모의평가
16회 2023년 7월 고3 모의평가
17회 2022년 7월 고3 학력평가
18회 2021년 7월 고3 학력평가
19회 2020년 7월 고3 학력평가
20회 2019년 7월 고3 학력평가
21회 2024학년도 9월 고3 학력평가
22회 2023학년도 9월 고3 모의평가
23회 2022학년도 9월 고3 모의평가
24회 2021학년도 9월 고3 모의평가
25회 2020학년도 9월 고3 모의평가
26회 2023년 10월 고3 모의평가
27회 2022년 10월 고3 학력평가
28회 2021년 10월 고3 학력평가
29회 2020년 10월 고3 학력평가
30회 2019년 10월 고3 학력평가
31회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32회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33회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34회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35회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문화융합: 소통와 공명의 합
도서명 : 문화융합: 소통와 공명의 합
저자/출판사 : 음악미학연구회 , 원유선 , 오희숙, 모노폴리
쪽수 : 356쪽
출판일 : 2023-10-20
ISBN : 9788991952812
정가 : 22000
서문
I. 한국 전통악기와 서양악기의 만남, 그리고 그 너머
1. 권유미, 가야금과 첼로를 위한 〈바람이 분다〉 글 · 노재현
2. 김수혜, 피리, 대금, 첼로, 타악 그리고 1인의 무용수를 위한, 〈두나미스〉 글 · 강경훈
3. 김은성, 대금과 플루트를 위한 이중협주곡 〈그랭이〉 글 · 손민경
4. 김지현, 판소리와 6인의 연주자를 위한 〈춘향의 말〉 글 · 김지은
5. 양영광, 생황, 타악기 그리고 무(舞)를 위한 〈공간 속 울림〉 글 · 이민희
6. 이복남, 대금, 태평소(피리), 해금, 첼로, 타악과 무용을 위한 〈드오지오〉 글 · 장유라
7. 이성현, 〈꿈꾸는 생황들 I〉 글 · 박진주
II. 문화적 확장 가능성의 탐색
8. 구본우, 〈앙상블 cmek를 위한 디베르티멘토〉 글 · 이혜진
9. 김정훈, 3대의 가야금을 위한 〈낯선, 그리고 낯선 여행〉 글 · 이예지
10. 임준희, 대금과 오케스트라를 위한〈혼불 7 ‘조우’〉 글 · 김예림
11. 정일련, 대금, 쉥, 베이스 고토와 앙상블을 위한〈그래비티〉 글 · 강지영
12. 조은화, 장구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자연(自然), 스스로 그러하다〉 글 · 안정순
III. 전통의 동시대적 인용과 현대성
13. 김택수, 정가 가객과 국악관현악을 위한 〈입타령〉 글 · 김지은
14. 서주리, 육중주를 위한 〈대위적 형식〉 글 · 이민희
15. 신지수, 〈평행우주: 표절과 독창성에 관한 대답 없는 질문〉 글 · 이혜진
16. 이영조, 〈바흐-리 아리랑〉 글 · 장유라
17. 이정호, 합창과 진도씻김굿, 국악관현악을 위한 〈진혼〉 글 · 임현택
18. 이효원, 〈유(遊)중진담_봉산탈춤〉 글 · 김예림
19. 최명훈,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를 위한 〈노스탈지아 아리랑 V〉 글 · 이창성
IV. 음악이 다른 매체를 만났을 때
20. 김동명, 베이스클라리넷과 전자음향, 비디오를 위한 〈U+22F1〉 글 · 강지영
21. 김은영, 플루트, 가야금, 비올라를 위한 〈화우〉 글 · 지형주
22. 남상봉, 솔로 엠포이(mPoi)를 위한 〈쥐불〉 글 · 정은지
23. 오예승, 재즈 트리오와 앙상블을 위한 〈물 밖으로 나온 물고기〉 글 · 오희숙
24. 이현민, 〈한 명의 비올라 독주를 위한 병치〉 글 · 오희숙
25. 장동인, 소리꾼과 앙상블을 위한 〈꽃잎 한잎〉 글 · 권애영
V. 미래의 융합을 향하여
26. 김도연, 가야금과 피아노를 위한 〈Croak〉 글 · 손민경
27. 라재혁, 앙상블과 비디오를 위한 〈갭 IV〉 글 · 원유선
28. 부다혜, 첼로 솔로와 여러 장소에 퍼져있는 여섯 악기를 위한 〈어디에서 어디로〉 글 · 지형주
29. 엄시현, 관악 앙상블을 위한 〈폰콜〉 글 · 박수인
30. 위지영, 〈모든 쿠키 허용〉 글 · 신예슬
31. 오민, 〈부재자, 참석자, 초청자〉 글 · 김서림
32. 이용석, 〈영원한 바다〉 글 · 원유선
2022 비평과 해석 사이 학술포럼 - 기조 강연문 & 비평문
저자 약력 및 (사)음악미학연구회 소개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