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 불행의 갈피에서 또는 2024 콘텐츠가 전부다
땅끝
2024-12-18 10:31
14
0
본문
행복과 불행의 갈피에서
도서명 : 행복과 불행의 갈피에서
저자/출판사 : 김일엽, 김영사
쪽수 : 404쪽
출판일 : 2024-02-21
ISBN : 9788934907916
정가 : 19800
머리말 - 생명
사랑의 절벽에 부딪친 젊음들에게
ㆍ 사랑이라는 것
ㆍ 나의 애정 역정
ㆍ 사랑의 바다에서 나를 건져준 ‘그’
ㆍ 먼저 살고 보자!
ㆍ 젊음을 헛되이 불사르지 말자
행복과 불행의 갈피를 헤맨 여인들
ㆍ 영원한 사랑, 춘원春園과 허영숙許英肅
ㆍ 불행의 문을 두드린 두 여인
ㆍ 행복을 얻은 두 여인
ㆍ 손상좌孫上座의 유서
불佛을 향하는 마음
ㆍ 나를 버려야 나를 얻는다
ㆍ 공空으로 돌아가라
ㆍ 생각은 꿈, 꿈은 현실 - 현실은 나의 반영이다
ㆍ 세계교를 제창한다 - 김활란金活蘭 씨에 대한 제의
법열法悅과의 대좌對座 - 만공滿空 법훈法訓 외
ㆍ 나를 찾아야 할 필요와 나
ㆍ 나를 찾는 법
ㆍ 현세 인생에 대하여
ㆍ 중의 처세법
ㆍ 경구警句
ㆍ 결언
출간 후기 - 일엽一葉 선사禪師의 전집을 출간하며
2024 콘텐츠가 전부다
도서명 : 2024 콘텐츠가 전부다
저자/출판사 : 노가영 , 선우의성 , 이현지 , 주혜민, 미래의창
쪽수 : 312쪽
출판일 : 2023-11-17
ISBN : 9791192519951
정가 : 18000
2024 콘텐츠 트렌드 15
CHAPTER 1. 플랫폼은 죽고, 콘텐츠는 사는, OTT 수난의 시대
그래도 넷플릭스 vs. 슈퍼리치 아마존 vs. 사면초가 디즈니
반짝이고 비싼 오리지널에서 주말드라마와 예능으로
DP2·스위트홈2·지우학2·오겜2, 시즌2의 시대가 왔다
애플은 왜 할리우드 거물이 필요한가
INTERVIEW | 강윤성 〈범죄도시〉 시즌1, 〈카지노〉 시즌1~2 영화감독
CHAPTER 2. 英 BBC, 한국 문화현상의 넥스트는 K-리얼리티다
쇼츠와 릴스, 콘텐츠 홍수의 시대에 왜 리얼인가
〈피지컬: 100〉과 〈나는 신이다〉의 성공, 지상파의 역사적 아카이브를 주목하라
‘퀵 다큐’와 ‘인포테인먼트’, 뉴스가 콘텐츠가 되는 순간
INTERVIEW | 강숙경 〈피지컬: 100〉 시즌1~2, 〈강철부대〉, 〈2억9천: 결혼전쟁〉 예능 작가
CHAPTER 3. 유튜브 성공법칙이 깨진다고?
유튜브의 레드오션, 새로운 성공법칙은 무엇인가?
유튜브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무한 확장에 나선 유튜버들
新 유튜브 성공법칙, 지금 당장 적용하라!
N잡러들의 퍼스널 브랜딩 열풍! 유튜브, 유튜브 또 유튜브!
INTERVIEW | 정재형 〈피식대학Psick Univ〉 운영자, 스탠드업 코미디언
CHAPTER 4. 뽀로로에서 아기상어까지 글로벌을 사로잡은 K-키즈의 모든 것
저출산 시대에 더 성장하는 K-키즈, 세계 시장에서 날아오르다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에 타임 100대 기업까지 아기상어의 글로벌 신화
캐치! 티니핑, 취향놀이와 덕후컬렉션이 키즈에 올라타다
디즈니 레시피를 넘어 OTT와 소셜플랫폼으로의 확장
INTERVIEW | 김민석 더핑크퐁컴퍼니 대표
CHAPTER 5. K-팝, 이제 노는 물이 달라졌다
당신이 모르는 아이돌, 이미 글로벌 스타입니다
미국의 중심에서 K-팝을 외치다
노래만으로 빌보드를 잡아먹다(feat. 뉴진스)
누가 응원봉만 MD로 생각해? 이젠 내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
INTERVIEW | 차우진 음악 평론가, 티빙 오리지널 〈케이팝 제너레이션〉 제작
CHAPTER 6. 기업과 브랜드는 왜 지금 오리지널 콘텐츠에 집착하는가
우리는 ‘기업 오리지널 콘텐츠’의 시대에 살고 있다
천기누설, 유튜브 콘텐츠 마케팅 성공 법칙!
작은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마케팅이 대세?
INTERVIEW | 이현숙 ootb STUDIO 대표
CHAPTER 7. 틱톡, 틱톡 또 틱톡 그럼에도 크리에이터 퍼스트!
미국 Z세대가 열광하는 플랫폼
당신이 들어본 그 노래, 틱톡에서 먼저 유행했어요
Z세대 취향 저격 커뮤니티
콘텐츠의 탈을 쓴 광고(feat. 커머스)
레거시 미디어를 넘어 독보적 콘텐츠 회사로
INTERVIEW | 김가현 뉴즈 대표
감사의 말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