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골드 마음 사진관 또는 플레이어를 생각하는 게임 UI 디자인 노하우
땅끝
2024-12-18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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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메리골드 마음 사진관
도서명 : 메리골드 마음 사진관
저자/출판사 : 윤정은, 북로망스
쪽수 : 304쪽
출판일 : 2024-01-12
ISBN : 9791198530325
정가 : 17000
프롤로그 … 009
메리골드 마음 사진관 … 015
에필로그 … 299
플레이어를 생각하는 게임 UI 디자인 노하우
도서명 : 플레이어를 생각하는 게임 UI 디자인 노하우
저자/출판사 : 오타가키 사야코, 한빛미디어
쪽수 : 232쪽
출판일 : 2023-10-27
ISBN : 9791169211581
정가 : 29000
CHAPTER 1 시작하며
1.1 게임 UI 디자이너의 업무
[COLUMN] 게임 UI 디자이너에 어울리는 사람
1.2 게임 UI에 필요한 관점
CHAPTER 2 콘셉트
2.1 프로젝트 스토리
[COLUMN] ‘UI’라는 용어
2.2 톤 앤 매너
[COLUMN] 영감이 떠오르지 않는다!
[COLUMN] 발표 기술을 익히자!
2.3 UI 규칙
콘셉트 정리
CHAPTER 3 프로토타이핑
3.1 프로토타이핑 시작하기
[COLUMN] 어도비 XD 추천
3.1 기획 요구사항 파악
3.3 게임 흐름
3.4 레이아웃
3.5 UI 표현
3.6 요소 배치
[COLUMN] 컴포넌트 소스 구입하기
3.7 동작 및 연출 이미지
[COLUMN UI] 디자이너는 만능이다?
프로토타이핑 정리
CHAPTER 4 디자인
4.1 디자인 시작
4.2 도구 선택
[COLUMN] 그래서 어떤 도구가 좋다는 건가요?
4.3 파일 규칙
[COLUMN] 이런 이름은 싫어요!
[COLUMN] 포토샵의 장점
4.4 러프 디자인
[COLUMN] 게임에서의 폰트
4.5 실제 디자인
[COLUMN] 프로그램 버전에 관해
4.6 동작과 연출
4.7 UI 비주얼 체크리스트
디자인 정리
CHAPTER 5 구현
5.1 구현 시작
[COLUMN] 수학 지식이 필요한가요?
5.2 사전 학습
5.3 규칙 확인
[COLUMN] 게임 구현이 가능한 데이터 용량
5.4 구현 데이터 제작
[COLUMN] GUI 도구가 없던 시절의 UI 구현
5.5 데이터 전달 및 구현 확인
5.6 폴리싱
[COLUMN] 디자이너도 디버거를!
구현 정리
CHAPTER 6 레벨업
6.1 레벨업 시작!
[COLUMN] 검색 스킬을 익힙시다!
6.2 개발 기술
6.3 인력 관리
6.4 비즈니스
[COLUMN] 경력 소개
레벨업 정리
CHAPTER 7 마치며
7.1 게임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7.2 그리고 UX 디자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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