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중심주의 또는 작지만 소중한 것들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중심주의 또는 작지만 소중한 것들

로즈
16시간 8분전 5 0

본문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중심주의
9791191905373.jpg


도서명 :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중심주의
저자/출판사 : 오진호, 골든래빗.주.
쪽수 : 288쪽
출판일 : 골든래빗(주)202
ISBN : 9791191905373
정가 : 20000

프롤로그

[PART 1 라이엇 게임즈는 어떤 회사인가?]

01장 블리자드에서 라이엇 게임즈로
__꿈의 직장, 게임 업계와의 인연
__라이엇 게임즈를 아십니까?
__젊은 리더들
__인생을 결정하는 순간
__중고 가구로 가득 찬 첫 사무실

02장 다이내믹 듀오 마크와 브랜든
__라이엇 PC방
__브랜던 벡과 마크 메릴
__라이엇 게임즈의 시작
__〈리그 오브 레전드〉 출시

03장 플레이어 중심주의
__라이엇 게임즈의 미션
__라이엇 매니페스토 2012
__라이엇 핵심 가치 2019
__블리자드와 라이엇 게임즈의 차이

04장 라이엇 컬처를 유지하는 도구
__월간 쇼 앤 텔
__페일 앤 텔
__플레이 라이크 어 플레이어
__서포트 or 피드
__컬처팀
__컬처 어워드
__디뉴비피케이션
__인사 평가 및 보상

05장 라이엇 스타일 경영
__돈보다 플레이어
__전사적인 플레이어와의 소통
__진정한 임파워먼트
__구멍 뚫린 임파워먼트에 대처하는 자세
__임파워먼트의 한계 극복하기
__이피션시 vs 이펙티브니스 프레임워크
__보텀업 문화에서 리딩
__지독한 수평적 조직 문화

06장 사람 중심 철학
__사람에 투자하라
__셀프 어웨어니스 확인하기
__채용이 제일이다
__라이어터를 위한 배려

[PART 2 롤은 한국에서 어떻게 성공했나?]

07장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출시를 준비하며
__첫 출근
__채용을 시작하다
__인재들이 모인다
__본사와 갈등이 시작되다
__나는 성공하려고 왔다
__니콜로, 약속을 지키다

08장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시장 도전의 이유
__외국산 게임의 묘지
__출시 전 국내 게임 현황
__게임 EPL, 코리아

09장 드디어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출시
__엔진을 바꾸며 비행하기
__PC방 상생 작전
__마케팅, 별들에게 물어봐
__클로즈 베타 테스트
__운명의 시간 : 오픈 베타 서비스
__꿈이야 생시야?

10장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존재의 이유
__라이엇 게임즈에서 지사장으로 일하기
__아리, 한국 플레이어를 위하여
__한국 라이엇 게임즈의 존재 이유
__덩기덩기 신나라 신바람 탈 샤~코~

11장 위기의 순간
__거듭되는 서버 장애
__2014 롤드컵 분산 개최 논란
__롤 헬퍼, 방관 사태

12장 한국인 마음에 뿌리내리기
__100년만의 귀향
__매출 0원 회사의 사회 공헌
__라이언? 삼성과 관련 있는 회사인가요?
__구조와 시스템으로 지속 가능성 구축하기
__국외 문화재 환수 지원

13장 뒷골목 사무실을 넘어 세계로
__삼성동에서 신사동으로
__미션 임파서블 작전
__퇴사, 그리고 다시 입사

[PART 3 〈리그 오브 레전드〉, 문화가 되다]

14장 다시 불붙는 e스포츠
__페이커, 레전드 오브 LoL
__롤드컵, 전화위복의 순간
__코로나를 극복한 롤드컵
__e스포츠 전 세계에 뻗어나가다
__롤드컵, 계산기보다 경험이 먼저다
__e스포츠를 알아야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 잡다

15장 영화 음악 미술, 안 하는 게 뭐야?
__〈아케인〉, 에미상을 거머쥐다
__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 디 오케스트라
__미술관 안 챔피언
__승전보를 울려라, ᄃᄃᄃᄌ!

[PART 4 라이엇 게임즈처럼 일하기]

16장 플레이어 포커스 게임 개발
__코어 게이머 정의하기
__〈리그 오브 레전드〉 기획하기
__테스트하기, 피드백 반영하기
__완성도의 함정에서 벗어나기
__새로운 IP 개발 : 〈발로란트〉

17장 플레이어 포커스 퍼블리싱
__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__타기팅 마케팅
__본사와 로컬의 장점을 살린 지사 설립
__독자적으로, 때로는 함께
__남미는 축구, 중동은 랩
__10주년 행사 그리고 안녕 준규

18 플레이어 포커스 서포트
__그런데 왜 여기에 질문한 거예요?
__우리의 제1과제는 플레이어 서포트
__대응보다 감동으로
__응대는 비용이 아니라 투자다

19장 〈리그 오브 레전드〉를 넘어서
__현재의 라이엇
__리더십의 변화
__〈아케인〉 시즌 2 제작
__다양한 장르의 신작들
__미래, 그래도 변하지 않는 가치

에필로그





작지만 소중한 것들
9791135207785.jpg


도서명 : 작지만 소중한 것들
저자/출판사 : 엠마 도드 글/그림 · 노은정 번역, 블루래빗
쪽수 : 32쪽
출판일 : 2024-04-05
ISBN : 9791135207785
정가 : 14000

이 도서는 목차가 없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