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연구 방법론 > 공연/시사회

본문 바로가기

공연/시사회

광고연구 방법론

땅끝
2023-01-16 07:51 789 0

본문

광고연구 방법론
9788984991804.jpg


도서명 : 광고연구 방법론
저자/출판사 : 이명천, 커뮤니케이션북스
쪽수 : 380쪽
출판일 : 2005-03-21
ISBN : 9788984991804
정가 : 19000

제1부 서론
서론_광고에 대한 과학적 접근

제2부 연구방법론
1.과학적 연구의 목적과 특성
2.연구절차/사회과학 연구의 단계
3.관찰과 측정
4.연구설계와 변량의 통제
5.표집
6.문헌연구방법
7.서베이 연구
8.실험연구

제3부 통계
1.통계의 기초
2.분포
3.통계적 추론
4.가설 검증
5.x²검증/교차분석
6.신뢰도 분석
7.t-test
8.분산분석
9.상관관계분석
10.회귀분석
11.요인분석




image.jpg





image1.jpg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