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노베이션 엔진 6시그마 > 공연/시사회

본문 바로가기

공연/시사회

서비스 이노베이션 엔진 6시그마

땅끝
2023-01-16 07:51 794 0

본문

서비스 이노베이션 엔진 6시그마
9788976332479.jpg


도서명 : 서비스 이노베이션 엔진 6시그마
저자/출판사 : 노재범,외, 삼성경제연구소
쪽수 : 280쪽
출판일 : 2005-01-10
ISBN : 9788976332479
정가 : 11000

프롤로그
 
제1장 서비스 혁신의 딜레마
1. 서비스의 중요성
2. 서비스 혁신의 필요성 3. 서비스 혁신이 어려운 이유
 
제2장 서비스 혁신의 돌파구, ‘6시그마’
1. 서비스 6시그마의 확산 동인
2. 서비스 조직의 6시그마 현황
3. 서비스혁신을 위한 6시그마 방법론
 
제3장 서비스 업종별 6시그마 혁신사례
1. 금융 서비스업
2. 정보 기술 서비스업
3. 의료 서비스 산업
4. 기타 서비스 기업
 
제4장 서비스 기능별 6시그마 혁신사례
1. 영업 및 마케팅 기능
2. 경영관리 및 재무 기능
3. 물류 및 구매 기능
4. 인적 자원 관리 기능
5. 홍보 기능
6. 정보기술 기능
 
제5장 서비스 기업의 6시그마 성공 조건
1. 6시그마 추진 전략
2. 6시그마 인프라 구축
3. 6시그마 프로젝트
4. 6시그마 프로젝트 운영
 
부록: 용어 해설
참고 문헌




image.jpg





image1.jpg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