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방송시장 개방 대응 전략 연구
땅끝
2023-01-16 07:51
748
0
본문
일본 방송시장 개방 대응 전략 연구
도서명 : 일본 방송시장 개방 대응 전략 연구
저자/출판사 : 김영덕,저자,글,, 커뮤니케이션북스
쪽수 : 220쪽
출판일 : 2005-12-30
ISBN : 9788990458841
정가 : 15000
I. 서론
1. 문제 제기
II. 일본 대중문화 정책과 방송 개방
1. 일본 대중문화 정책의 경위
2. 일본방송 개방 정책
3. 일본방송 개방 환경과 여론
III. 한일방송 교류의 현재
1. 방송 프로그램 교류
2. 한일 특파원 교류
3. 공동 제작
4. 방송사업자 간의 교류
5. 자본 교류
IV. 일본방송 프로그램 유입 실태
1. 일본방송 프로그램 유입 실태
2. 일본방송의 수용 실태
V. 일본방송 개방 관련 여론조사
1. 국내외 여론조사의 필요성
2. 일본 내 여론 동향
3. 국내 여론조사
VI. 결론
1. 한일방송 교류의 현재
2. 일본방송 개방 영향 평가
3. 추가 방송 개방 정책과 대응 전략
참고 문헌
부록
도서명 : 일본 방송시장 개방 대응 전략 연구
저자/출판사 : 김영덕,저자,글,, 커뮤니케이션북스
쪽수 : 220쪽
출판일 : 2005-12-30
ISBN : 9788990458841
정가 : 15000
I. 서론
1. 문제 제기
II. 일본 대중문화 정책과 방송 개방
1. 일본 대중문화 정책의 경위
2. 일본방송 개방 정책
3. 일본방송 개방 환경과 여론
III. 한일방송 교류의 현재
1. 방송 프로그램 교류
2. 한일 특파원 교류
3. 공동 제작
4. 방송사업자 간의 교류
5. 자본 교류
IV. 일본방송 프로그램 유입 실태
1. 일본방송 프로그램 유입 실태
2. 일본방송의 수용 실태
V. 일본방송 개방 관련 여론조사
1. 국내외 여론조사의 필요성
2. 일본 내 여론 동향
3. 국내 여론조사
VI. 결론
1. 한일방송 교류의 현재
2. 일본방송 개방 영향 평가
3. 추가 방송 개방 정책과 대응 전략
참고 문헌
부록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