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문화 마케팅을 위한 이벤트 감리론(글누림 문화콘텐츠 총서 > 공연/시사회

본문 바로가기

공연/시사회

지역문화 마케팅을 위한 이벤트 감리론(글누림 문화콘텐츠 총서

땅끝
2023-01-16 07:51 673 0

본문

지역문화 마케팅을 위한 이벤트 감리론(글누림 문화콘텐츠 총서
9788995734537.jpg


도서명 : 지역문화 마케팅을 위한 이벤트 감리론(글누림 문화콘텐츠 총서
저자/출판사 : 정경훈,저자,글,, 글누림
쪽수 : 352쪽
출판일 : 2005-12-24
ISBN : 9788995734537
정가 : 14500

문화콘텐츠 총서 발간에 부쳐
EDITOR'S NOTE
PROLOGUE

INSPECTION REPORT
1장 Planning(기획, 저작권, 배경)
2장 Merchandising(상품기획, 수익모델, 저작권판매, 행사구성)
3장 Marketing(동원계획, PR계획)
4장 Organizing(조직, 후원, 협찬 외)
5장 Directing(연출, 제작)
6장 Estimating(예산편성)
7장 Management(경영관리)
8장 Risk Management(위기관리)

참고문헌




image.jpg





image1.jpg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