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 산책 또는 기계산업 인적경쟁력 강화방안 연구. 5
시니
2025-02-25 12:31
69
0
본문
인문학 산책

도서명 : 인문학 산책
저자/출판사 : 김동기, 해드림출판사
쪽수 : 562쪽
출판일 : 2020-12-31
ISBN : 9791156343950
정가 : 18000
머리말 - 인문학 집 짓기 ___004
제1장 인문학
제1절 무엇이 인문학인가?
1. 인문학이란? ___020
2. 다른 학문과의 관계 ___030
제2절 왜 인문학이 중요한가?
1. 행복의 증진 ___036
2. 국가와 사회발전의 촉진 ___044
3. 세계화와 문명발전 ___052
제3절 어떻게 인문학을 공부하고 지원할 것인가?
1. 개인적 전략 ___057
2. 교육적 전략 ___064
제2장 문학
제1절 문학에의 초대
1. 문학이란? ___074
2. 문학의 장르 ___078
3. 한국 현대문학의 과제 ___089
제2절 한국문학___097
제3절 해외문학__141
제3장 역사학
제1절 역사학으로 초대
1. 역사학이란? ___184
2. 역사의 주인공과 대상 ___189
3. 역사와 우리 외교관계 ___193
4. 우리 역사학계의 과제 ___203
제2절 한국사___208
제3절 세계사__250
제4장 철학
제1절 철학에의 초대
1. 철학이란? ___304
2. 철학의 발자취 ___312
3. 철학의 문제 ___324
제2절 동양철학__349
제3절 서양철학__457
참고문헌 및 독서목록 ___552
기계산업 인적경쟁력 강화방안 연구. 5

도서명 : 기계산업 인적경쟁력 강화방안 연구. 5
저자/출판사 : 노세리 , 김영롱 , 황경진 , 박지성 , 임무송, 한국노동연구원
쪽수 : 215쪽
출판일 : 2020-12-30
ISBN : 9791126004430
정가 : 10000
요 약 i
제1장 서 론 (노세리) 1
제1절 연구배경 및 문제제기 1
제2절 연구의 구성 및 연구 방법 4
제2장 영업, 마케팅 인력관리에 대한 이론적 논의 (노세리) 6
제1절 영업, 마케팅 인력관리 선행연구 검토 6
제2절 기계산업의 영업, 마케팅 인력 육성 정책 검토 10
제3절 본 연구의 연구 질문 14
제3장 영업, 마케팅 인력의 경력형성과정 추적분석 (김영롱) 16
제1절 들어가는 말 16
제2절 영업/마케팅 경력형성에 관한 이론적 논의 17
제3절 연구방법 20
제4절 분석결과 23
제5절 소 결 30
제4장 공작기계산업의 영업, 마케팅 인력관리 (황경진ㆍ노세리) 34
제1절 들어가는 말 34
제2절 공작기계산업에 대한 이해 34
제3절 기업 사례 조사 35
제4절 소 결 64
제5장 건설기계산업의 영업, 마케팅 인력관리 (박지성ㆍ노세리) 71
제1절 들어가는 말 71
제2절 건설기계산업에 대한 이해 74
제3절 국내 기업 사례 조사 결과 77
제4절 소 결 142
제6장 반도체장비산업의 영업, 마케팅 인력관리 (임무송) 151
제1절 들어가는 말 151
제2절 반도체장비산업에 대한 이해 154
제3절 국내기업 사례 조사 결과 159
제4절 소 결 185
제7장 결 론 (노세리) 193
제1절 연구결과 종합 193
제2절 분석 결과의 종합적 정리와 정책적 시사점 202
참고문헌 211
댓글목록0